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 확정됐습니다. 지난해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이하 슈가맨) 출연으로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는데 이번에는 공중파 프로그램에 등장하게 됐습니다. 오는 7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영되는 SBS 화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 기대되는 이유는 그의 활기찬 에너지가 해당 프로그램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그의 출연이 불타는 청춘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알 수 없으나 반갑게 느껴지는 것은 분명합니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공식 페이스북 메인 (C) facebook.com/SBSYOUTH2015]

 

아마도 구본승 불타는 청춘 출연진 중에서 막내급이 아닐까 싶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는 그동안 연령대가 높은 출연진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구본승 나이 만 43세(한국식 나이 44세)입니다. 20~30세대에서는 만 43세의 인물도 나이가 많게 느껴집니다만 불타는 청춘 출연진 중에서는 나이가 적은 편에 속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시청자의 주 연령대가 어떤지 알 수 없으나 구본승이 막내급인 것이 신선하게 보이긴 합니다. 아무튼 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구본승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젊다' 입니다. 과거 90년대 젊은 미남스타로서 활발히 활동했던 시절 때문인지 그런 이미지가 연상됩니다. 아마도 불타는 청춘 출연진보다 많이 젊어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편으로는 프로그램 이미지와 잘 부합될지 약간의 우려되는 부분이 있으나 기존 출연진과 전혀 다른 자신만의 색다른 개성을 발휘할 것 같은 기대감이 강하게 듭니다. 불타는 청춘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 같아요.

 

일각에서는 불타는 청춘 구본승 합류에 의해 출연진 평균 나이대가 낮아지는 것을 우려하는 분위기 같습니다. 구본승이 출연진 중에서 막내급으로 꼽힌다는 것은 그만큼 이 프로그램에 연령대 높은 출연진이 많이 등장했음을 알 수 있었죠. 저는 불타는 청춘 구본승 합류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출연진이 그동안 못해줬던 부분을 채워주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 때문이죠. 또한 그가 90년대 스타라는 상징성이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시청률 경쟁력에 어느 정도 영향력을 주지 않을까 싶어요.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JT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제가 봤을 때 불타는 청춘 구본승 합류는 JTBC 슈가맨과 어느 정도의 연관성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불타는 청춘과 슈가맨은 불과 지난주까지는 시청률 경쟁하는 관계였습니다. 동시간대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이었죠. 구본승은 슈가맨 지난해 출연했습니다. 불타는 청춘 구본승 등장은 슈가맨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게 하는 효과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그의 불타는 청춘 출연하는 모습을 보며 '구본승이 슈가맨 출연했었지'라는 생각이 떠오르도록 말입니다.

 

 

그동안 슈가맨을 즐겨봤던 사람이라면 화요일 저녁 늦은 시간에 TV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봐야할지 고민하기 쉬울 겁니다. 저도 그중에 한 명입니다. 슈가맨이 끝나서 허전한 상황입니다. 그 마음을 이제는 불타는 청춘 통해서 달래볼까 합니다. 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구본승이 슈가맨 출연했던 인물이라는 점에서 불타는 청춘이 기존 슈가맨 시청자들을 어느 정도 확보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시청률에 어느 정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 같은 기대감이 들어요.

 

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은 중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겁니다. 만약 불타는 청춘이 TV에서 끊임없이 재방송된다면 구본승 출연에 열광하는 중년 여성 시청자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프로그램 인지도 향상에 있어서 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은 옳았다고 봅니다. 이제는 불타는 청춘이 SBS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간판으로 거듭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도 듭니다. 불타는 청춘 구본승 합류는 승부수를 꺼내들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사진 = 2016년 7월 19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SBS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7월 19일 편성표입니다. (C) SBS 공식 홈페이지(sbs.co.kr)]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SBS 프리즘타워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7월 19일 SBS 불타는 청춘 구본승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아이폰 달력입니다.]

[구본승 프로필 간단 정리]

 

불타는 청춘 7월 19일 방송분에서는 출연진이 제주도에 갑니다. 원조 여고생 가수 안혜지 불타는 청춘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제주도에 거주하는 구본승 등장합니다. 그가 오랜만에 TV 출연하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그의 비중이 꽤 있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듭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제주도의 멋진 모습을 감상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는 한국인들이 찾고 싶어하는 여행지 1순위에 속하는 곳입니다. 경치 좋은 곳과 더불어 맛집이 많은 매력 만점의 여행지입니다. 저도 제주도는 또 가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지금이 피서철이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제주도를 어떻게 멋있게 다루어줄지 주목됩니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